좋은교육미디어  12/22/2014 업데이트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마술체험

지난 2014년 12월 1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시작된 EBS와 함께하는 교육마술 체험전 ‘이상한 마법학교’ 두번째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본격적인 방학시즌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겨울 방학 선물은 물론,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 보기 »

이퍼블릭, 오감체험 영어 ‘레디, 셋, 플레이!’ 출시 기념

이퍼블릭의 유·초등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가 개발한 오감체험 영어학습 시리즈로 특정 주제와 관련된 픽션, 논픽션, 그리고 요리·미술·과학 등의 체험활동을 결합한 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더 보기 »

알찬교육컨설팅, ‘미래대입관리컨설팅ver1.7’ 회원 모집

‘물수능’으로 인해 수시에 대한 지원전략이 더욱 필요한 시기에 미래의 수험생을 위한 미래대입관리컨설팅인 ‘PRN AMC습-ver1.7’와 ‘UAMC팅-ver1.7’을 시작한다.
더 보기 »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제1회 초등학생 모의UN총회 개최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www.yea.or.kr)는 1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2박3일 과정으로 ‘제1회 초등학생 모의UN총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모의UN총회는 MMUN코리아(몬테소리 모의UN총회 한국지부)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손을 잡고 전국 최초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게 되었다. 

더 보기 »

겨울 방학에 수학과 친해져요!

울 방학을 맞이하여 군포수학체험관에서는 개인 관람객만을 위한 “창의꿈터”를 선보인다. ‘창의적 체험활동’ 이라는 새로운 교과과정에 맞춰 학교 단체 관람객이 아닌 개인 관람객에게도 수학에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군포수학체험관에서 직접 보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
더 보기 »
페이스북
페이스북
트위터
트위터
뉴스페퍼민트
좋은교육미디어
© 2015 좋은교육미디어